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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3호] 온라인 주식거래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성과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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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3.10.01 |
1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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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3호] Brady와 Cronin의 위계적 서비스품질 모형(HSQM)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고객의 지각된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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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01 |
211 |
456 |
[14권 2호]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구매의향에 대한 TPB (계획된 행위이론)와 TRI(기술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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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221 |
455 |
[14권 2호] 서비스회복절차가 프로세스 개선, 직원태도, 역량향상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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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3.07.02 |
186 |
454 |
[14권 2호] 우세분석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영향변수의 상대적 중요도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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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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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사회적 자본이론에 근거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행동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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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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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지역축제 체험 가치가 지역 브랜드 자산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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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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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1 |
[14권 2호] 대여산업의 고정대여료모형과 변동대여료모형의 최적대여료 및 수익성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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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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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관여도와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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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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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있어 인지된 위험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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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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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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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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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7 |
[14권 2호] 조직특성과 서비스지향적 조직시민행동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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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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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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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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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권 2호] 아동돌봄서비스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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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3.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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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권 1호] 소규모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몰입과 혁신성이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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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3.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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