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03 [15권 1호] 호텔산업의 비정규직 종업원들이 지각하는 임금 불공정성과 직무성과간의 관계에서 상사지원과 LMX의 조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30
502 [15권 1호] 지각된 프랜차이즈 내적 브랜드자산과 가맹점몰입, 서비스지향성, 그리고 이직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18
501 [15권 1호]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87
500 [15권 1호] 6시그마의 미래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50
499 [15권 1호] A Model of Antecedents of Word-of-Mouth and Psychologic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22
498 [15권 1호] 고객경험 디자인을 위한 서비스 블루프린트에 대한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30
497 [15권 1호]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36
496 [15권 1호] 한식QSR의 범주화, 혁신수준 및 상황적 관여도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19
495 [15권 1호] 응급실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98
494 [15권 1호] Social Network Game 이용자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89
493 [15권 1호]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과 직무착근도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37
492 [14권 5호] 서비스업의 창업자 지식, 인적 네트워크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34
491 [14권 5호]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 및 감정적 고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07
490 [14권 5호] E-서비스편의성의 개념적 모형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11
489 [14권 5호] 저가항공사 웹사이트의 e-CRM 구성요인이 웹브랜드의 경험적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