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3 |
[15권 3호] 전자의무기록이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04 |
532 |
[15권 3호] 국방 서비스 조직에서의 변혁적 리더십의 역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9 |
531 |
[15권 3호] 사내 기업가정신이 점진적 혁신활동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41 |
530 |
[15권 3호] 농협 상호금융 이용고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195 |
529 |
[15권 3호] 프랜차이즈 편의점 가맹본부의 지원서비스와 만족, 신뢰, 재계약, 다점포운영, 추천의도와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2 |
528 |
[15권 3호] 지주회사 전환에 따른 투자정보 서비스의 효율성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194 |
527 |
[15권 3호] 다단계 판매원의 직무 열의 및 소진에 대한 선행요인과 결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4 |
526 |
[15권 3호] 전시 관람 서비스 품질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4 |
525 |
[15권 3호] BSC관점에서 전자제품소매점포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소간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2 |
524 |
[15권 3호] 온라인 음악 서비스 가격 차별화를 위한 음악콘텐츠 가격 민감도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8 |
523 |
[15권 3호]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기업의 Service-Profit Chain 모델 적용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38 |
522 |
[15권 3호] 서비스조직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요소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8 |
521 |
[15권 3호] 항공사 승무원의 적합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0 |
520 |
[15권 2호]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미래서비스 우선순위 선정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07.03 |
194 |
519 |
[15권 2호] 서비스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가치와의 관련성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07.03 |
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