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63 [16권 1호] MMS 이용자의 애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168
562 [16권 1호] 신용카드 여가서비스 관계혜택이 고객 서비스 만족 및 유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215
561 [16권 1호] 이용자 기반 NDSL정보서비스품질측정(NDSLQUAL) 모형 개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192
560 [16권 1호] 렌탈 및 이동통신사업 융합서비스개발 사례에서의 서비스 혁신을 위한 가치사슬 융합위험 기반 융합서비스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181
559 [16권 1호]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225
558 [16권 1호]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240
557 [16권 1호]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7.01 233
556 [15권 5호] 서비스산업에서 접점직원들의 핵심자기평가가 서비스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효과와 인지된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232
555 [15권 5호] 감정노동이 종업원의 소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165
554 [15권 5호] 감성리더십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팀 응집력의 매개효과: IT 서비스 기업의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217
553 [15권 5호] 수정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이용한 이벤트 방문객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223
552 [15권 5호] 판매원의 직무열의와 소진 : 고객요구-자원 모형의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214
551 [15권 5호] 직무스트레스가 조직시민행동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지각된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검정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217
550 [15권 5호]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196
549 [15권 5호] 호텔 종사자의 감정노동과 직무소진의 관계 및 성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5.01.07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