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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4호]빅데이터 경영과 고객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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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2.20 |
286 |
607 |
[16권4호]비상교육의 다각화 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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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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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6 |
[16권4호]3D 프린팅 렌탈 및 공유 서비스에 대한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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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219 |
605 |
[16권4호]미디어 산업의 구조적 변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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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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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4호]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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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216 |
603 |
[16권4호]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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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2.20 |
248 |
602 |
[16권4호]Kano 모델을 활용한 특급 호텔의 만족 요인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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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2.20 |
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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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4호]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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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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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 |
[16권4호]3D 프린팅의 GMP 적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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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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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4호]고객센터 강화 활동과 고객관계관리 연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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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230 |
598 |
[16권4호]공유경제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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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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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7 |
[16권4호]다국적 서비스 기업의 글로벌 CS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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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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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4호]전략적 서비스 비전으로 분석한 TV 프로그램 디자인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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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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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5 |
[16권3호]14 최미선.김준호_국내 호텔종사자의 성격 5요인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직무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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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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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3호]13 문혜영.김승철_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이전이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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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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