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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06_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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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2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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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07_온라인 행동의도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품질과 오프라인 서비스의 인지된 위험의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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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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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08_재미 유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_선물상황과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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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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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09_모바일 쇼핑 구매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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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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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 |
[18권 2호] #10_ 정부지원이 중소서비스기업의 개방형 서비스 혁신활동과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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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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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11. 서비스 기업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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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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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12_기업위기 유형에 따른 기업의 대응전략이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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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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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13. The Effects of CSR on Brand Image in the Malays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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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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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 2호] #14_공유경제에서 프라이버시 정책을 통한 신뢰 형성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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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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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14.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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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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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13. The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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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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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12. 서비스역량에 대한 국가직무능력표준, 기업 역량모델링, 서비스경영능력시험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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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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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11. 대학생의 긍정심리자본이 전공만족도와 경력계획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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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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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10.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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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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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권1호] #09. 감정노동에 대한 정서적·인지적 상사지원이 정서적 탈진감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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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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