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 |
[18권 3호] #10_웰니스(Wellness) 관광서비스 산업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196 |
727 |
[18권 3호] #09_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_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31 |
726 |
[18권 3호] #08_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7 |
725 |
[18권 3호] #07_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5 |
724 |
[18권 3호] #06_미술관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미술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8 |
723 |
[18권 3호] #05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팀적합성이 서비스 수행수준과 서비스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193 |
722 |
[18권 3호] #04_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사용태도 및 사용의도에 대한 기술준비도, 사용자 특성, 상황적 요인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17 |
721 |
[18권 3호] #03_호텔산업 구성원들이 지각하는 조직 내 따돌림 현상과 직무성과간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18 |
720 |
[18권 3호] #02_전시서비스 관람객 경험향상에 관한 연구 _ 고객여정지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14 |
719 |
[18권 3호] #01_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_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46 |
718 |
[18권 2호] #01_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과 감정부조화, 직무긴장 및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7.31 |
228 |
717 |
[18권 2호] #02_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7.31 |
246 |
716 |
[18권 2호] #03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환경적합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7.31 |
229 |
715 |
[18권 2호] #04_대학의 서비스 실패가 학생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7.31 |
239 |
714 |
[18권 2호] #05_호텔직원의 팔로워십 특성이 커뮤니케이션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7.31 |
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