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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1 춘계학술대회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부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무국에서는 수상하신 각 팀에 5월17일(월 )이후 개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ksms-office@daum.ne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제 수상 발표주제 팀명
1 대상 디지털 빅뱅으로의 도약 ‘INVERSE’ ITEM
1 최우수상 EaSee: 시각장애인을 위한 길안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제안 EaSee
1 최우수상 인천공항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방안 : MAP을 중심으로 대나무 헬리콥터
2 최우수상 에어로 팜으로 친환경 공항 구현 공•친•환
2 최우수상 미래 공항을 잇는 ‘ECo’ 로드 구현 그린 트래블러(Green traveller)
1 우수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빠꼼
1 우수 시니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공항 서비스 제안  여행보내조
2 우수 저탄소 녹색문화를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 Genuine
2 우수 친환경 커스터마이징 리유저블 컵을 통한 공항 내 소비자경험 개선 전략 라온나래
1 장려 인공지능 로봇 ‘에어스타’활성화를 통한 미래지향적 언택트 공항서비스 확대 방안 대림 드리미
1 장려 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 후라이데이
1 장려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가온누리
1 장려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실시간 좌석 정보 서비스 제공 방안 대림 비타사(비행기 타는 사람들)
1 장려 인천국제공항의 독자적인 플랫폼, 트랜스피아
전지적 예승이 시점
1 장려 MZ세대를 위한 공항 서비스 경험 가치 고도화 방안 ZooM iN
1 장려 Further CX Innovator: 공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온새미로
1 장려 새로운 고객층, 시니어 Friendly, 경제성 ASMR (Airline Service Management Require)
1 장려 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방안 : 인천공항 가이드 앱 위치기반 인터페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Mux
2 장려 스마트 쓰레기통 로봇을 활용한 인천공항 쓰레기 수거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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