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1 추계학술대회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부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무국에서는 수상하신 각 팀에 11월22일(월)이후 개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ksms-office@daum.ne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상 | 팀 | 주제 |
대상 | K-트랜스포머 | Kustomer Tag를 활용한 무인매장 초개인화 방안 |
최우수상 | K-UNI | KT만의 통합 플랫폼 구축과 활용방안 |
최우수상 | Projection | 메타버스 기반 고객센터 시스템 제안 -제페토와 게더타운의 기능을 중심으로 |
최우수상 | DX_BLUE | 멘탈케어 비대면 DX플랫폼: KT DX_BLUE |
최우수상 | Genie-us | KT 무인매장 내 고객맞춤형 AI 키오스크 서비스 제안 |
우수상 | SUPPORT | “ 비대면 채용 ” 이젠 믿을 수 있어요! |
우수상 | 넷towork | 민첩한 하이브리드 워크(Hybrid Work)를 위한 'Ktnerge(케이티너지)' 통합 솔루션 제안 |
우수상 | DIGIHEART | 언제나 당신의 품(FUM) 안에, Further Mental |
우수상 | K-tea | KT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한 카페 빈자리 예약 어플리케이션 |
우수상 | ㈜김유정엄서 | KT옴니버스 |
장려상 | 카멜레온 | 마이케이티의 사용 현황과 서비스 활성화 방안 |
장려상 | 핏마이펫 | AI 기반 펫케어 통합솔루션 제시 |
장려상 | 프런티어 | Keep hearT 당신의 마음을 지켜요 |
장려상 | K3T | KT DX 기반 펫테크 서비스 |
장려상 | 재래통통 | 키오스크 서비스를 통한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 |
장려상 | 메타포(Meta Four) | THE REPILL : 가상과 현실의 공존을 그리는 뉴 디지코 전환 전략에 관한 연구 |
장려상 | 넥스트레벨 | 호텔AI , 개선점과 활용방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