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25권 1호] 식품산업의 그린워싱과 그린제품 구매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그린 냉소주의와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 검증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56
게시일 : 2024-03-31
식품산업의 그린워싱과 그린제품 구매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그린 냉소주의와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 검증
첨부파일
(24-013)_식품산업의_그린워싱과_그린제품_구매태도와의_구조적_관계_그린_냉소주의와_심리적_계약위반의_매개효과_검증.pdf
이전글
[25권 1호]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 :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
다음글
[25권 1호] 항공사에서의 상사 및 동료의 학습지원이 학습전이, 직무성과 및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직무성 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