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24권 1호] 메타버스의 사회성과 사용자의 참여: 사회적 정체성, 신뢰, 그리고 의도 간의 매커니즘 내 상호작용과 실재감의 역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23
게시일 : 2023-04-12
메타버스의 사회성과 사용자의 참여: 사회적 정체성, 신뢰, 그리고 의도 간의 매커니즘 내 상호작용과 실재감의 역할
첨부파일
(23-015)_메타버스의_사회성과_사용자의_참여_사회적_정체성,_신뢰,_그리고_의도_간의_매커니즘_내_상호작용과_실재감의_역할.pdf
이전글
[24권 1호]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 경험 분석 및 O2O 전략 제안:프로야구산업을 바탕으로
다음글
[24권 2호] 자산연령이 의료기관 산업재해 발생률에 미치는 영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