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24권 2호]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55
게시일 : 2023-07-05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23-027)_코로나19_팬데믹_상황에서_지각된서비스가치_매개요인을_통한_항공사_브랜드충성도에_미치는_영향요인에_관한_연구.pdf
이전글
[24권 2호] ESG 척도 개발 및 타당화: K-ESG 가이드라인의 공공기관 적용을 중심으로
다음글
[24권 2호]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해외 디지털 고용서비스 사례분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