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32
게시일 : 2024-01-02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23-086_인지된_착취적_리더십(Exploitative_Leadership)이_조직구성원의_일탈_행동_및_서비스_품질에_미치는_영향_직업_소명의식의_조절된_매개_효과분석.pdf
이전글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다음글
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