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현호섭 · 김주형(kt)

제목

KT AICC추진 사례분석 연구에 대한 코멘트 입니다.

작성자
이돈희
작성일
2020.07.01
첨부파일0
조회수
229
내용

KT AICC추진 사례분석 연구,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KT 사례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봅니다.

현재 KT 고객 만족 향상과 직원의 업무 향상을 위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시도하고 있는데,  직원의 경우 사내 교육훈련을 통해 충분히 습득이 가능하지만, 고객의 경우는 직접적인 교육훈련의 기회가 없으며, 새로운 서비스 등에 대해서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기술혁신의 발전 속도는 빠르게 변화하지만, 사용자는 흐름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시니어 )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완 서비스가 병행되어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측면에 대해서 KT 고객센터의 방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사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임성욱

    좋은 내용에 따른 핵심적인 질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답변을 드리고 싶지만 아마도 내부적인 상황으로 서술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혹시 공개하기 어려운 상황이면 좌장 또는 질의하신 분께 직접 메일로 의견을 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온라인이라는 약간은 생소한 환경이라 쉽지 않은 토론이지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