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영미(한서대)

제목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저비용 항공사의 특화서비스에 관한 연구’ 에 대한 코멘트 입니다

작성자
이돈희
작성일
2020.07.01
첨부파일0
조회수
254
내용

투고해 주신 연구에 대해여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저비용항공사 이용고객에게 브랜드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특화서비스를 국내 저비용항공사 사례를 중심으로 이론적으로 접근한 연구로 평가됩니다.



사례연구에 포함된 항공사의 경우 개사의 사례이며, 사례연구에 포함된 기간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론과 사례를 통해 저비용항공사 특화서비스 운영의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방안 제시의 경우 불확실한 상황 등에 대처하는 방안도 함께 모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연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