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재훈(한국표준협회)

제목

좌장 질의 및 코멘트

작성자
곽수환
작성일
2020.06.25
첨부파일0
조회수
153
내용

본 연구는 2014년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고객들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질문1) 금융서비스의 경우 신뢰성이 매우 중요할 수밖에 없으므로 본 연구의 결과를 이해하는데는 어렵지 않습니다만, 신용카드부문에서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이외에 고객충성도가 낮아진 다른 특이한 사건이 있었는지?

 

질문2) KS-SQI지수의 신용카드부문에서는 삼성카드가 계속 1위를 하고 있고, 신한카드가 가끔씩 공동1위를 하는 추세인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