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인하공전)
내용
안녕하세요
Special Session A2 ‘코로나 19 대응 현황 및 포스트 코로나 전략’ 좌장 상명대학교 유태종입니다.
발표하신 초록 잘 보았습니다.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교육 서비스 품질은
교육 서비스 제공자나 수요자 모두에게 가장 관심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필요한 연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서비스 제공자 입장이다 보니까 연구 결과가 아주 궁금합니다.
그리고, 본 연구에 대한 전체 내용이 공유되지 않은 상황이라 제 질문이
부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첫째, 본 연구에서 정의된 조작적 정의와 어떤 측정변수들이 다루어
졌는 지 공유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연구내용에 보면 전통적인 대면 수업과 비교하여 교육 서비스
만족도 향상이 필요함을 강조하였는 데, 본 연구에서 진행된 비교 결과에 대해서 설명 부탁드립니다.
세번째, 연구 결과에서 비대면 수업 교육 서비스 품질 측정 결과에서
항공 서비스 학습이기 때문에 가질 수 있는 또는 실습이 필요한 전공이기 때문에 가질 수 있는 특성이 반영된 결과는 어떤 것이 있을 수 있을까요?
흥미로운 연구 내용에 감사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