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홈페이지 로그인 시 문제 해결방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4.11
첨부파일0
조회수
537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경영학회입니다.

다름이아니오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홈페이지 로그인시 로그인이 안 되는 회원분들이 계셔 Q&A에 글을 남깁니다.

현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explorer) 10.0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에 최근에 나온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explorer) 11.0 버전에서는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익스플로어 11.0버전의 호환성 문제로서 아직 불완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explorer) 10.0 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를 권장드립니다.

 

다운 그레이드 방법은

1)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 Windows 기능 사용/사용 안함 -> 'Internet Explorer 11' 체크 해제

2)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 업데이트 설치 검색 -> internet explorer -> Internet Explorer 11, Internet Explorer 11 ko-KR 언어 팩 제거

위 두 작업을 수행하신 후 컴퓨터를 껐다 켜시면 인터넷 익스플로어 1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인터넷 창 상단 오른쪽 톱니바퀴 모양(설정 버튼)을 클릭하신 후 Internet Explorer 정보(A)를 누르신 다음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를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이상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문제와 관련한 인터넷 익스플로어 다운그레이드 관련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