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수경(중부대)

제목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 연구에 대한 코멘트 입니다.

작성자
이돈희
작성일
2020.07.01
첨부파일0
조회수
322
내용



투고해 주신 연구에 대해여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항공사 브랜드 가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분석하고자 연구로 평가됩니다. 저자분께서도 언급하신 바와 같이, 현재는 항공이용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항공사 이용 고객에 대한 표본선정 자료수집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코로나 발생 이전과 발생 이후 이용객이 느끼는 인지도는 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표본 선정 이용경험 기간에 대하여 고민을 보셔야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좋은 연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수경

    관심을 갖고 초록을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번 코로나 발생으로 인하여 환경적 불확실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전제 하에 가설을 설정하게 되었고, 발생 전, 후 고객 경험을 구별하여 설문을 받는 방법도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항공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기에 연구 진행이 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혹은 향후에 항공사를 선택한다면 어떤 결정을 할 것인지, 항공사가 코로나 사태 이후 시행하고 ,적용하고 있는 서비스 정책에 대한 품질평가로 대체하는 방법도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제안과 말씀 감사합니다~!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