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Y MENU
홈
로그인
회원가입
납부내역
SITE MAP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back
학회소개
학회장 인사말
연혁
학회 정관
임원진
연구회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논문투고
back
논문투고
학술발표대회
back
학술발표대회
투고안내
작성요령
서비스경영학회지
back
서비스경영학회지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규정
원고작성지침
편집위원회
학술자료
back
학술자료
학술발표대회 논문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하계학술대회
back
2020 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개회식
PS 1(온라인 포럼)
2020 추계학술대회
back
2020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춘계학술대회
back
2021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추계학술대회
back
2021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2 춘계학술대회
back
2022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K1(좌장: 빅종우 교수)
K2(좌장: 김명수 교수)
K3(좌장: 임성욱 교수)
S1(좌장: 이규민 교수)
S2(좌장: 김창희 교수)
S3(좌장: 이지은 교수)
대학생 경진대회(주제1)
대학생 경진대회(주제2)
2022 추계학술대회
back
2022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ESG 심포지엄
2023 춘계학술대회
back
2023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3년 추계학술대회
back
2023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A. 서비스 기술화와 고객 경험(좌장:김창희 교수)
B. 서비스 혁신과 지속 가능성(좌장: 차경진 교수)
C. 서비스 다양성과 고객 충성도(좌장:정 욱 교수)
D. 서비스 자동화와 정보기술(좌장: 이규민 교수)
E. 서비스 개인화와 만족도(좌장: 강주영 교수)
F. 서비스 효율성과 품질 관리(좌장: 김태구 교수)
G. 서비스 전달과 가치 창출(좌장: 최충범 교수)
시상
back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대학생 제안서 경진대회
자료실
back
자료실
포토갤러리
서식 자료실
알림마당
back
알림마당
공지사항
회원동정
Q&A
MY MENU
BASKET
MENU
홈
로그인
회원가입
납부내역
SITE MAP
Contact us
관리자
MENU
학회소개
학회장 인사말
연혁
학회 정관
임원진
연구회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논문투고
학술발표대회
투고안내
작성요령
서비스경영학회지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규정
원고작성지침
편집위원회
학술자료
학술발표대회 논문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개회식
PS 1(온라인 포럼)
2020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2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K1(좌장: 빅종우 교수)
K2(좌장: 김명수 교수)
K3(좌장: 임성욱 교수)
S1(좌장: 이규민 교수)
S2(좌장: 김창희 교수)
S3(좌장: 이지은 교수)
대학생 경진대회(주제1)
대학생 경진대회(주제2)
2022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ESG 심포지엄
2023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3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A. 서비스 기술화와 고객 경험(좌장:김창희 교수)
B. 서비스 혁신과 지속 가능성(좌장: 차경진 교수)
C. 서비스 다양성과 고객 충성도(좌장:정 욱 교수)
D. 서비스 자동화와 정보기술(좌장: 이규민 교수)
E. 서비스 개인화와 만족도(좌장: 강주영 교수)
F. 서비스 효율성과 품질 관리(좌장: 김태구 교수)
G. 서비스 전달과 가치 창출(좌장: 최충범 교수)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대학생 제안서 경진대회
자료실
포토갤러리
서식 자료실
알림마당
공지사항
회원동정
Q&A
학술자료
학술발표대회 논문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개회식
PS 1(온라인 포럼)
2020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1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2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K1(좌장: 빅종우 교수)
K2(좌장: 김명수 교수)
K3(좌장: 임성욱 교수)
S1(좌장: 이규민 교수)
S2(좌장: 김창희 교수)
S3(좌장: 이지은 교수)
대학생 경진대회(주제1)
대학생 경진대회(주제2)
2022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ESG 심포지엄
2023 춘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2023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A. 서비스 기술화와 고객 경험(좌장:김창희 교수)
B. 서비스 혁신과 지속 가능성(좌장: 차경진 교수)
C. 서비스 다양성과 고객 충성도(좌장:정 욱 교수)
D. 서비스 자동화와 정보기술(좌장: 이규민 교수)
E. 서비스 개인화와 만족도(좌장: 강주영 교수)
F. 서비스 효율성과 품질 관리(좌장: 김태구 교수)
G. 서비스 전달과 가치 창출(좌장: 최충범 교수)
HOME
학술자료
2022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프로그램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
2022 추계학술대회 프로시딩
관리자
2022.11.23
410
Top